파워볼 홀짝게임 코인론 2만원 미국주식 사이트 잘타는법

파워볼 홀짝게임 코인론 2만원 미국주식 사이트 잘타는법

즉, 해외에 있는 FX마진거래 브로커 (해외 선물사) 파워볼 놀이터  에게 직접 송금하여
‘FX마진거래’ 를 매매하는 행위는 자본시장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라는 것이다.

앞으로도 계속될 우리의 촛불 민주주의 사회에서는 합리적인 명분이 있어야 법 개정이 이루어질 테니 말이다.

비트코인 사업자들이 작년 여름에야 정식 산업군으로 분류된 것처럼,
법제도는 언제나 시장의 역동성을 따라가지 못한다.

예를 들어, 작년에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원’이 고소당하며 폐업할 당시,
국내 언론매체들은 ‘도박’과 ‘갬블’이라는 키워드로 수많은 기사를 쏟아냈다.

따라서, ‘마진거래’ 자체는 일본에서 선물거래가 탄생한 1600년 대 이후
오늘날 까지 지극히 ‘합법적인 투자’라고 할 수 있으며,
해당 국가의 정식 금융기관이 운영하는 해외 FX마진거래 역시 ‘합법적 금융거래’인 것이다.

60년대 유신시대에 만들어진 이 법제도가 1999년에는
‘원칙적 자유와 예외적 규제’로 180도 바뀌며 선진국형 법률로 수정된 것이다.

한국표준산업분류에 의하면, ‘FX마진거래’ 는 《금융 및 보험업》 안에 있는
《금융 및 보험관련 서비스업》 에 속하는 《금융 지원 서비스업》으로 분류되어있다.

국내 시장에서는 구할 수 없는 물품도 ‘이베이’나 ‘알리익스프레스’
같은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하면 손쉽게 입수 가능한 경우가 있고,
심지어는 3D프린팅이나 광고 제작 같은 서비스 제조업 종사자조차

우리가 유튜브를 보고 지메일을 사용하는 이유
대한민국의 근간 시스템인 자본주의는 어디서 왔고,

아무리 애국심이 강한 사람이라도 유튜브 (youtube) 를 보고 지메일 (gmail) 을 쓰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네이버보다 구글의 서비스가 압도적으로 편리하고 장점이 많기 때문이다. (물론 네이버 지도처럼 예외도 있지만)

어차피 효력도 없고 법적 근거도 없는 ‘법’이니 지킬 이유도 없지만 그래도 기분상….

해외 ‘FX마진거래’ 를 불법시 하는 금융위 및 금감원의 어설픈 핑계

무인가 중개업자들이 판치던 시대는 10년 전 얘기로, 지금은 정 반대의 상황이다.
해외 FX마진거래 회사들은 대부분 현대 금융의 발상지인 영국령 국가 (또는 영연방) 에 본거지를 두고 있다.

FX게임 : 세이프FX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